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궁전같은 조선팰리스에서 프로포즈하기💍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Wedding Story

by Maker :K 2023. 2. 27. 10:18

본문

 

조선팰리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룸

(JOSUN PALACE Grand Masters Bay Room)

 

 

서울 5성급 호텔 중에서도 궁전에 고풍스러움과 럭셔리함을 컨셉으로 한 조선팰리스는

강남 도심 한복판인 역삼에 위치해 있다. 고층에서 내려다 보는 서울의 다각도 뷰를 조선팰리스는 정말 잘 활용했다. 

모든 공간에 서울 경치를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창을 주로 해 놓아 수영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내가 이 근사한 공간에 있음을 계속해서 상기시켜준다. 

 

 

낮에는 나른한 채광을 통해 서울의 모습을 보여주고, 저녁엔 반짝이는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런 공간에서 프로포즈를 한다면? 단언컨대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이 번에 즐기고 왔던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룸을 소개해 보자면, 

파노라마 시티뷰로 침대를 기준으로 정면과 우측에 통창으로 자동 조작이 되는 커튼으로 내킬 때마다 커튼을 오픈하여,

서울의 뷰를 즐길 수 있었다. 정말, 너무 예쁘다. 너무 좋다. 라는 말만 몇 번을 했는지 모른다.

 

그랜드마스터스 베이 룸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위 사진으로 보듯 킹베드를 중앙으로 왼쪽과 오른쪽에 문이 하나씩 있다. 

왼쪽 문은 들어오는 입구와 화장실이 있으며 그 사이에 러기지 룸으로 이어지는 문이 하나 있다.

물론, 파노라마 시티 뷰는 입구까지 이어져 있기 때문에 다각도로 서울을 감상할 수 있다. 

 

우측 문은 욕실로 이어진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룸 욕실; 조선팰리스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두 개의 세면대와 욕조, 샤워실이 있고 러기지 룸과 이어지는 문이 또 하나 있다.

러기지 룸에서 보면 양 사이드에 욕실과 입구로 통하는 문이 하나씩 있는 셈이다.

 

 

모든 어메니티는 향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바이레도(BYREDO)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이 주는 기분 좋음은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의 마음을 더욱 배가 되도록 자극하는 듯 했다.

 

이 곳에서의 하루는 내내 잊지 못할 것.

눈물 짓게 만들었던 프로포즈로 유명한 룸이라고도 하는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룸'

직접 받아보니 그럴 만두 ~ 🥟

 

 

남편이 도움을 요청한 업체는 [ 드무드 서울 ] 이라는 업체. 

파티 플래너 업체인데, 프로포즈로 입소문을 탄 듯 프로포즈를 하는 신랑들이 많이 요청한 후기들이 많아보였다.

 

후기 하나하나 어쩜 그렇게 예쁘고, 깔끔한지. 

어느 것 하나 촌스럽거나 부족함 없는 데코레이션에 정말 놀랬다. 나도 나중에 파티 플래너 업체 도움이 필요할 때, 애용하고 싶을 정도!

 

 

https://www.instagram.com/de.mood_seoul/

드무드서울 인스타그램 이미지

 

다양한 컨셉과 호텔의 컨디션 및 위치에 따라 최상의 꾸밈으로 받는 이들의 행복을 만들어주는 업체이다. 

모두 생화로 사용하기 때문에 은은하게 풍기는 꽃향기는 물론이거니와,

장식에 필요한 화분과 조명 등은 모두 수거나 반납 없이 오로지 다 때마다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다. 

꽃병채로 가져가서 집에 데코로 사용해도 너무 예뻤다. 

 

다만 짐이 너무 많아져서 새벽에 택시로 집에 1차 짐을 옮겨두고 오긴 했다.

 

드무드 서울의 경우, 미리 상의하여 룸에 와서 후딱 몰래 꾸며주고 가기 때문에 완벽한 서프라이즈를 장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헬륨풍선이며, 꽃 데코까지 혼자 했으면 불가능이 였을 완성도

 


조선 웰니스 클럽 (JOSUN WELLNESS CLUB)

26층, 조선 웰니스 클럽은 피트니스, 수영장 및 사우나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이용시간은 06:00 - 22:00 

파노라마 시티뷰는 물론 덤이다!

 

 

수영장 바로 위로 놓어진 조명들이 물 위에 비추고, 양 사이드로 베드와 카바나가 놓여있다. 

베드마다 놓여진 샤워타월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카바나의 경우 별도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수영모 미착용 시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수영모는 하나씩 제공하니 걱정 없이 방문해도 좋다.

 

 

SNS에서 핫하다는 조선팰리스 수영장, 아무래도 이런 럭셔리함 때문에 아닐까 싶다. 

포토 스팟에서 한 컷 찍어 주고,

 

 

놀다보면 조금 쉬고 싶을 때, 입구쪽에 있는 얕고 작은 미니 풀장에 들어가서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이면 노곤노곤 해지며

피로가 스르륵 풀린다. 사우나에 온 듯 따스함에 나갈 수가 없다...🤪

 

 

조선팰리스에서는 곳곳마다 예술 작품들을 전시해두고 있어 천천히 둘러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돌아다녀보다보면 새로운 아트들이 흥미를 끌어 감상하는 재미도 있다. 

 


1914 라운지&바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바는 그랜드 이상의 룸 투숙객은 무료 제공 서비스가 있다.

1인당 2잔의 음료와 1가지의 푸드가 제공이 된다.

 

 

9m의 층고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공간과 조선팰리스에서 빼놓을 수 없이 계속 말하고 있는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라이브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일-수, 공휴일 : 오전 10시 - 밤 12시 (라스트 오더 밤 11시)

목-토 : 오전 10시 - 새벽 1시 (라스트 오더 밤 12시)

 

이용 시간이 넉넉해서 수영장 마감시간까지 충분히 즐긴 후에, 씻고 1914 라운지에서 보내기 아쉬운 하루를 마무리 했다.

 

 

드레스 코드는 캐주얼로 지정이 되어 있으며, 파자마나 슬리퍼 등의 누가봐도 너무 편하다 싶은 의상의 경우 입장 제한 규정이 있다.

바 입장과 주문은 저녁 6시부터 가능하다.

 

라운지 및 에프터눈 티 등의 시간별 제공 서비스가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미리 체크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1914 MENU & NOTICE

 

분위기는 물론이거니와 맛까지 좋았던 1914

잠 자기 전 아쉬운 마음을 간단하게 달래기 좋았던 시간이다.

 

 

대망의 조식, 콘스탄스 뷔페.

스테이트와 마스터스 룸 투숙객은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간단한 조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그 이상의 룸 투숙객에게는 콘스탄스 뷔페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은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이니 아침을 늦잠으로 놓친다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ㅠ

런치는 월-금 12시부터 2시30분 / 주말&공휴일 11시30분-1시20분, 1시50분-3시40분 두 타임에 나눠서 하고,

디너는 월-목 5시30분부터 9시30분 / 금-일 5시30분-7시20분, 7시50분-10시 두 타임에 나눠 디너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하며,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조리된 요리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맛볼 수 있다.

세계 각지의 음식들을 세팅해 놓아 즐길거리가 많아 여유 시간을 두고 넉넉하게, 천천히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프러포즈는 기획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제가 보낸 이 하루를 정말 추천드리고 싶다.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조선팰리스의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룸 후기 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