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린느 오벌펄스 미니 CELINE OVAL PURSE TRIOPHE 후기

Buy-Review

by Maker :K 2023. 2. 25. 09:16

본문

 

오늘은 셀린느 오벌펄스 미니 사이즈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거의 한 눈에 반해서 사게 된 가방이고, 산지 몇 개월 됐음에도 질리지 않고 후회가 없어서

꼭! 리뷰 남기고 싶었어요 💖

 

 

제품명 : CROSSBODY OVAL BAG PURSE CUIR TRIOPHE IN SMOOTH CALFSKIN

제품번 : 10I703DPQ.04LU

색 상 : TAN

크 기 : 16 x 12.5 x 4 cm

가 격 : 1,950,000 (23년.02월 공홈 기준)

구매처 :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셀린느 매장

 

 

셀린느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셀린느의 대표 로고인 'C'를 양쪽에 떡하니 보이는 이 로고는 일명 '트리오페' 라고 합니다. 

기존 클래식 셀린느의 제품들을 보면 C 로고 하나만 있는 제품들도 보이거나 그냥 CELINE 이라고 브랜드 네임만 있거나 했었어요.

이 트리오페 아이콘이 만들어지고 나서 셀린느의 제품에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로 많이 등장하고 있음을 볼 수 있어요.

이 전 제품들보다 전 트리오페 로고 있는 제품들이 좋더라구요, 기본적인 심플한 디자인이여도 이 로고 하나로 포인트를 주면 괜히 특별해보이고, 유니크 해보이고 분위기까지 있어 보이더라구요.

 

셀린느 공식 사이트 이미지

 

거의 역사처럼 내려오는 셀린느의 대표 상품들, 트리플 크로스백 까지 이 3종이 셀린느의 붐을 일으키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이고도 주관적인 이야기 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고, 예뻐서 오래오래 같이 나이들 수 있는 멋이 있는 견고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셀린느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셀린느의 가죽 제품들을 보면, 굉장히 튼튼하고 단단해요. 때문에 제품 쉐입이 쉽게 변형이 되지 않는 것 같죠?

빈티지 제품들 처럼 살짝 해지고, 사용감이 있는 흔적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움이 들 수 있겠지만 

사용하는 제품마다 쉽게 망가지고 오래 못들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이런 셀린느의 제품들을 찬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운드 모양 그대로 단단하게 쉐입이 잡혀 있어서 지퍼를 열고 물건을 꺼낼 때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애초에 오벌펄스 미니 사이즈는 컴팩트한 크기이기 때문에 많은 소지품을 담을 수 없어요 😁

그게 미니백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많은 짐을 들고 다니는 걸 싫어하는 저에겐 미니백이 요즘 제 최대 관심사랍니다. 

 

 

 

오벌펄스 제품의 경우 라지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 두 사이즈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라지 사이즈는 '오벌백' & 미니 사이즈는 '오벌 펄스' 라고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 되어 있습니다.

 

미니 크기 : 16 x 12.5 x 4 cm

라지 크기 : 20 X 15 X 6 cm

 

크기는 이 정도 차이가 나요.

해외 직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매장가서 차이를 느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컬러별로, 사이즈 별로 가격 차이가 나요. 확실히 미니 사이즈가 더 저렴하지만 블랙과 탄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 가격이 더 나가요.

그리고 라지 사이즈 보다 미니 사이즈의 컬러구성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컬러들이 화려해도 귀여운 맛이 있어서 일까요?ㅎㅎ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백화점 셀린느 매장에서 2022년 07월에 구매했고,

구매 당시 가격은 1,750,000원 이였어요. 

놀라운건 제 친구가 같은 제품으로 구매했을 때는 130만원 대로 매장에서 구매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2023년 현재는 가격이 더 올랐다는 사실..😳

 

그런 말이 있죠, 명품은 지금 사는게 가장 싸다.

명품으로 재테크 하시는 분들이 생겨나고, 샤넬 매장에 새벽부터 줄을 서가며 오픈런을 하는 현상들을 보면

너무나 당연한 말인 것 같기도 합니다.

 

 

매장에서 구매하면 좋은 점은 확실히 A/S에 대해서 명확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언제든 가까운 셀린느 매장에 방문해서 받을 수 있다는거에요. 또한 제품의 컨디션 체크를 직원분과 함께 하기 때문에 안심이 되고, 컨디션 문제가 있다면 자리에서 바로 해결을 할 수 가 있죠.

다양하게 상품을 시착 해볼 수 있고, 크기 비교를 해보면서 내가 더 자주 들고 다닐 수 있는 것과 오래 상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상품들을 신중하게 고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

보증서과 브랜드 제품 박스에 예쁘게 포장까지 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제품을 받을 때부터 제 기분이 좋다는 겁니다. (하하)

 

 

오벌펄스 백은 상자를 열면 이렇게 제품이 들어있고, 가방을 둘러싼 스트랩은 오픈하고 가방과 연결하는 순간부터 교환&환불이 불가해요.

아무래도 연결하는 과정에서 스트랩이 변형되거나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집에 가서도 문제가 없는지 한 번 더 꼼꼼하게 체크한 후에 스트랩까지 연결하면 좋을 듯합니다. *//*

 

 

여성스러운 룩에는 물론 캐쥬얼한 룩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

비즈니스 룩에 매면 너무 꾸민듯 너무 격식있는 느낌이 안나게 잡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절대 후회없는 구매!

 

라지 사이즈 블랙컬러로 스트랩 짧게 해서 귀엽게 허리에 매고 다니고 싶은 추가적인 욕구가 생겼다는게 문제지만요..하하

열심히 일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입니다.

 

 

 

퀴르 트리옹프 크로스바디 오벌 펄스 - 부드러운 카프스킨 - 탠 | CELINE | 셀린느

 

www.celine.com

 

관련글 더보기